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스머프’ 컬래버 카트 2종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3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스머프’ 컬래버레이션 후속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21일 시작한 ‘스머프’ 컬래버의 후속 콘텐츠로, 많은 이용자가 기다린 ‘익살이 스머프’와 ‘스머페트’ 뛰라이더가 초소형 버전으로 등장한다. ‘익살이 스머프’는 ‘개구쟁이 스머프’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이번 컬래버를 통해 스피드전 카트바디로 제작됐다. ‘익살이 스머프’와 ‘스머프 번호판’, ‘스머프 계기판’, ‘허영이 스머프 풍선’ 등은 ‘트윙클 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스머페트’는 스머프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스머프 마을의 여성 스머프로, 레전드 등급의 하이브리드 카트바디로 제작됐다. ‘스머페트’는 오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및 랭킹전 참여 미션 등을 완료해 조각을 획득하고, 얻은 조각을 활용해 무료로 영구 소장이 가능하다.

‘스머프’ 컬래버 추가 이벤트도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내 치른 랭킹전 스피드전 또는 아이템전 승리 횟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기념 복장을 한 ‘스머프’ 프로필 사진 5종, ‘스머프 마을’ 마이룸 장식 3종 쿠폰을 지급한다. 보너스 미션 달성 시에는 ‘익살이 스머프’ 카트바디 7일 쿠폰을 이용자에게 선물하고, 구글 기프트코드 3만 원권, 아웃백 기프트카드 5만 원권, 아이폰 16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멀티 대전, 랭킹전 등의 일일 반복 미션 완료 시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조각 개수에 따라 ‘익살이 스머프 동상’과 ‘파파 스머프 동상’, ‘스머페트 풍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스머프’의 컬래버 후속 콘텐츠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