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빌리빌리,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신규 업데이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에서 개발한 ‘주술회전’ 첫 공식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인 수집형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3일 신규 업데이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주술회전 IP 팬들과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지난 11월 7일 글로벌 정식 출시 이후 전 세계 110개 이상 지역에서 앱스토어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무료 게임차트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금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챕터 10 [후쿠오카 분교편·패배의 결과]와 새로운 콘텐츠 [몽환 마천루]를 선보이고, 새롭게 오픈되는 픽업 뽑기에서는 SSR [가벼운 몸놀림] 이타도리 유지와 SSR [얕보지 마] 니시미야 모모가 등장한다. 또한,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신규 SSR 캐릭터 [허식 「자」] 고죠 사토루가 12월 6일 오후 3시에 정식 등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콘텐츠 [몽환 마천루]에서 각 층에 등장하는 여러 강적들을 처지하여 최상층 도달 시 ‘환영도장’, ‘회주’ 등 푸짐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3일 점검 종료 후(UTC+9)에는 신규 메인 스토리 챕터 10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임무 완성 시 환영야행 뽑기 티켓, 회주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12월 8일까지 로그인 시 회주와 AP 패키지를 전원 획득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원작의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주령과 스릴 넘치는 배틀을 즐기는 수집형 RPG다. 이용자가 전략적으로 캐릭터와 술식을 배치하여 주령을 물리치는 독특한 커맨드 기반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선 애니메이션의 명장면과 함께 후쿠오카 분교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비롯해 독특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원작 성우진의 풀더빙과 뛰어난 시각 효과,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그리고 다양한 인기 캐릭터 수집으로 높은 몰입감 역시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고죠 사토루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와 새로운 SSR 캐릭터 [허식 「자」] 고죠 사토루의 픽업 뽑기가 12월 6일 오후 3에 오픈될 예정이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한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태국어, 스페인어(라틴), 포르투갈어(브라질), 독일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되며, 각 지역 주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