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월광 극장 콘텐츠의 신규 스토리 ‘나탈론 학원’과 월광 영웅 ‘소악마 루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8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픽세븐 속 다양한 월광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월광 극장’에 신규 스토리 ‘나탈론 학원’이 추가됐다.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번 스토리에서는 갑자기 사라진 소꿉친구를 찾아 ‘가안 고교’로 전학 온 ‘전학생 아딘’과 그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나탈론 학원’에 등장하는 ‘소악마 루아’가 새로운 월광 영웅으로 출시됐다. 5성 등급의 암속성 사수 영웅인 ‘소악마 루아’는 겉으로는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여고생이지만 검은 속내를 숨기고 심복을 앞세워 가안 고교의 모든 것을 조종하는 실세로 등장한다. 학교가 위치한 지역에서 가장 큰 폭력 조직인 ‘구미회’ 회장의 외동딸로 귀여운 외모와 달리 잔혹한 성격을 지녔다.
‘소악마 루아’는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도발’ 효과를 부여하고 반격을 통해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번째 스킬인 ‘루아 챌린지’는 자신에게 2턴간 방어력 증가를 발생시킴과 동시에 아군 전체에 신규 강화 효과 ‘챌린지’를 부여한다. ‘챌린지’상태의 아군은 반격 시 대상이 적의 영웅이라면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자신에게 속도 증가를 발생시켜 유리하게 턴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더불어, 소악마 루아의 두번째 스킬인 ‘루아 크루’는 자신이 적의 영웅에게 피격시 챌린지 상태의 아군 전체를 반격시킬 수 있어 세번째 스킬과 높은 시너지를 낸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