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이엇 게임즈, 아케인 시즌 2 공개 앞두고 분야별 협업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레인] 라이엇 게임즈가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 2 공개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본 협업을 통해 라이엇 게임즈는 ▲SPC삼립 ▲포토이즘 ▲아이앱 스튜디오 ▲무신사 스탠다드 등과 함께 패션, 식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 단독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식품 분야에서는 SPC삼립과 함께 ‘삼립 x 리그 오브 레전드 콜라보 빵’을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하면 LoL 챔피언 트레이딩 카드와 '아케인' 시즌 2 테마카드 173종 중 1종을 얻는다. 8종의 제품이 7일(목)과 14일(목)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편의점이나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포토이즘과 함께 ‘아케인 위드+ 프레임’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13일(수)부터 전국 포토이즘 매장에서 특별 한정판 프레임을 활용해 '아케인'에 등장하는 챔피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의 '아케인' 시즌 2 팝업을 방문하면 한정판 포토카드도 제공한다.

패션 분야에서는 '아케인' 시즌 2 테마 의류를 선보인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자운과 필트오버의 대립을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는 18일(월)부터 ‘웍스아웃’ 라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는 11월 말 출시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11월 말에 무신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케인'의 세계관과 챔피언을 표현한 티셔츠를 출시한다. 

또한, '아케인' 시즌 2 팝업 내 라이엇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는 글로벌 라이선스 파트너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과의 협업 의류 컬렉션을 비롯, ▲베어브릭 ▲토키도키 ▲퓨어 아츠 ▲핫토이 등 글로벌 파트너와의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아케인' 제작자와의 인터뷰와 원화가 담긴 ‘아케인 아트북’도 선보인다. 11/13(수)까지 텀블벅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초부터 라이엇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 브랜드 협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엇 게임즈 소셜미디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