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승리의 여신 : 니케',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신규 SSR '루마니' 픽업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신규 SSR 니케 '루마니' 픽업 정보와 함께 관련 이벤트 스토리 'LIFE AGAIN' 키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루마니'는 '에피넬'과 '폴크방'이 속한 '라이프 토닉' 스쿼드의 니케로, 사실 그 동안 '니케' 사이드 스토리를 꾸준히 챙겨보신 분들께는 이미 익숙한 니케일 것 같은데요, 콘셉트 확실한 괴짜들이 많은 니케에서도 성실하고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몇 안 되는 니케입니다.

운동선수이자 스포츠 스타에 가까운 다른 동료들과 달리 대중적인 헬스장에서 니케 전담 트레이너로 활발하고 활동하고 있다는 설정 탓에 여러 인연 이벤트에서 자기 관리 & 운동 쪽 이벤트가 벌어지면 항상 등장해오곤 했습니다. 사실상 오픈 멤버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였는데 드디어 실장되네요.

◈ 승리의 여신 : 니케 '루마니(Rumani)' 프로필

사실 '루마니'의 대사 중 '근손실'이란 표현은 단순하게 생각하면 서브컬처에 나오는 헬스 캐릭터의 밈처럼도 보이지만 '루마니'가 보통의 인간이 아닌 '니케'란 점에서 얘기가 사뭇 달라 보입니다. 스쿼드 특성도 그렇고 바디 성능상 '루마니'는 근손실 여부가 존재하는 니케일 수도 있겠습니다.

사전에 유출됐던 여러 DB 자료 등에서 보인 바로는 소총 혹은 런처로 예상됐었는데 역시나 '런처(RL)'로 밝혀졌네요.

몸매가 확 드러나는 스포츠웨어에 포인트 컬러는 블루입니다.

이제까지 완전 육덕진 캐릭터가 아니었을 때 바스트면 바스트, 허벅지면 허벅지가 부각된 니케는 많았지만 이렇게 '루마니'처럼 팔, 다리가 가늘면서도 상, 하체 모두 발달한 케이스는 드물었던 것 같은데 이번 '루마니'가 확실히 그런 모습을 보여줍니다.

워낙 성실한 캐릭터라서 기대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아쉽게도 2주년 바로 직전의 픽업 일정이라 성능이 너무 좋아도 문제고, 안 좋아도 문제였죠. 일단 클립 런처로 예상되어 PvP 콘텐츠에 기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사실상 쉬어가는 주의 통상 캐릭터다보니 성능보다는 캐릭터 특성을 살려 외형적인 면에서 사격 자세와 장전 자세 모두 신경써서 디자인 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써부터 버스트 컷신이 기대되네요.

한편, '루마니'의 이벤트 스토리 'LIFE AGAIN'이 공개됐습니다.

사고로 걷지 못하게 된 소녀의 재활 트레이너가 된 루마니와 재활에 부정적인 소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네요. '에피넬' 인연 스토리에서도 느꼈지만 '루마니'의 역할은 한결 같네요. 역시나 이번에도 힐링물이 될 것 같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