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렘넌트 II’ PC, PS5 한국어판 추가 콘텐츠 ‘다크 호라이즌’ 내일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즈(Gunfire Games)’의 액션 게임 ‘렘넌트 II’ PC 및 PS5 한국어판의 추가 콘텐츠인 ‘다크 호라이즌(The Dark Horizon)’을 9월 25일 자사의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인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크 호라이즌’은 ‘렘넌트 II’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이며,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이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렘넌트 II 얼티메이트 에디션’ 및 ‘렘넌트 II DLC 번들’ 구매자는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다크 호라이즌’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배포되는 보스 러시 모드를 포함한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네루드에서 시간 속에 묻혀 있던 신비한 공간이 발견된다. 그것은 바로 오래 전에 사라진 주민들을 위해 로봇들이 관리하던 외계 농장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모든 것이 황폐해졌고, 스카이라인을 지배하는 거대한 존재의 비밀을 밝혀내려는 여행자에게는 떠돌이 AI와 로봇 생명체의 위협이 다가온다.

새로운 스토리라인에서 플레이어는 네크로폴리스 세계인 네루드의 비밀을 밝혀야 하며, 이 지역에는 새로운 던전과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글라이더 횡단 시스템, 그리고 신규 원형인 ‘관리인’을 비롯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 강화시켜주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강력한 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