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소울라이크 액션 RPG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 신규 트레일러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Enotria: The Last Song)'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은 이탈리아의 전승과 문화를 배경으로 한 아름답고 위험한 태양의 세계를 모험하는 소울라이크 액션이다.

다양한 문화와 국가가 번영한 풍요로운 대륙 '에노트리아'. 생명과 활력이 넘치는 이 땅은 '카노바치오의 저주'라고 불리는 끝나지 않는 사악한 연극에 지배당해 더 이상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곳이 되어버린다. 플레이어는 이 '무대'에서 역할을 부여받지 못한 유일한 존재인 '변화의 가면'이 되어, 아름다움 뒤에 수수께끼를 감춘 에노트리아의 해방을 목표로 나아가게 된다.

공개된 영상은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다.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보스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아름다운 CG로 표현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