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6월 21일 전 세계 발매

기사등록 2024-06-21 15:35:00 (수정 2024-06-21 15:35: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용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를 오늘(2024년 6월 21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 전 세계 동시 발매!

반신의 메마른 팔을 만지고 틈새의 땅의 속박에서 벗어나, 미켈라와 그 추종자들을 찾아 그림자의 땅으로 향하라.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에서 새로운 비밀이 가득한 새로운 여정을 떠날 때가 왔다.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는 ‘올해의 게임’을 여러 번 수상하고 2,5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타이틀 ‘ELDEN RING(엘든 링)’에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한다.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는 주식회사 프롬 소프트웨어의 디렉터 Hidetaka Miyazaki와 판타지 시리즈 ‘얼음과 불의 노래의 작가 George R. R. Martin이 만든 흥미로운 세계인 ‘ELDEN RING’에 방대하고 새로운 체험이 추가된 작품이다. 2022년 2월 발매되어 다양한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2,5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The Game Awards 2022 올해의 게임, Golden Joystick Award 2022, 제26회 D.I.C.E. 어워드, 2023년 Game Developers Choice Awards 등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고, 스토리텔링, 게임 디자인, 프로덕션 밸류 부문에서도 많은 상을 받았다.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에서 플레이어는 그림자의 땅으로 들어가 미스터리와 위험으로 가득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위협적인 보스와 맞서고 새로운 장비, 능력, 무기, 방어구를 발견하는 무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엘데의 왕에 올랐던 빛바랜 자들은, 미켈라의 발자취를 따르며 불길한 새로운 장에 돌입하는 그때, ‘ELDEN RING’ 스토리의 어두운 면을 밝히기 위해 그 축복을 버려야 할지도 모른다.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미켈라의 고리 제스처’를 제공한다.

■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 발매 기념 이벤트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발매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 트레일러를 보고, ‘ELDEN RING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보스 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특제 족자 포스터(30명)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