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스틸시리즈, 하이엔드 콘덴서 게이밍 마이크 엘리아스(Alias) 런칭 기념 사전 예약 판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피알하우스]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게이머와 스트리머를 위한 하이엔드 콘덴서 게이밍 마이크 엘리아스(Alias)를 오는 8일 한국 시장에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스틸시리즈는 엘리아스(Alias)의 사전 예약 판매를 11월 1일부터 시작했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은 11월 1일(수)부터 11월 7일(화)까지 7일간이다. 기간 내 엘리아스(Alias) 예약 구매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구매자 대상 한정 추첨을 진행해 아레나3 게이밍 스피커 (1명), 엘리아스 마이크 붐 암 (2명), QcK Prism Cloth Medium RGB 게이밍 마우스패드 (5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1월 8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되는 스틸시리즈 엘리아스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마이크로 게이머와 스트리머에 특화된 전용 마이크이다. 금번에 출시되는 스틸시리즈의 엘리아스 마이크는 게이머와 스트리머가 추구하는 자유성과 역동성을 모두 담아낼 수 있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틸시리즈의 엘리아스 마이크는 다른 마이크 캡슐 크기의 3배 크기인 1인치 콘덴서 캡슐을 통해 게이머,스트리머의 음성을 실시간으로 풍부하게 전달 가능하다. 그리고 음향 정도를 표시해주는 5단계의 LED와 음소거를 표시해주는 LED를 통해 스트리밍을 제어할 수 있다.

특히 스틸시리즈는 전용 소프트웨어 스트리머용 소나(Sonar for Streamers)를 통해 클리어캐스트 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10-Band Parametric Mic EQ를 제공한다. 오디오 믹싱은 물론 드래그앤드롭 라우팅 및 EQ 컨트롤을 지원해 올인원 사운드 스튜디오와 고품질 오디오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여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아 국내 출시에도 기대를 받고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가 오래동안 준비한 엘리아스를 한국에 런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할인된 금액으로 엘리아스를 만나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이 더욱 개성과 능력을 빛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