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열 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 으로 2023년 첫 컴백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글로벌 K-POP 리듬게임 슈퍼스타 스타쉽(SuperStar STARSHIP)이 몬스타엑스의 신규 앨범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한다.
몬스타엑스는 1월 9일 열 두 번째 미니 앨범 ‘REASON’으로 컴백하며, 위태롭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하며, 중독성 강한 비트와 믿고 듣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SuperStar STARSHIP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10일 몬스타엑스 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 업데이트를 통해 여섯 멤버가 가진 치명적인 매력을 음악 팬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 업데이트와 함께 타이틀 곡 ‘Beautiful Liar’의 컨셉을 그대로 담은 한정 테마 디지털 카드도 공개되며, 신규 앨범의 치명적인 컨셉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디자인을 통해 유저와 음악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SuperStar 공식 유튜브를 통해 멤버들의 특별한 컴백 인사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몬스타엑스의 컴백을 기념한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10일부터 이벤트 기간 동안 SuperStar STARSHIP에 접속하고 몬스타엑스의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 테마 디지털 카드와 인게임 재화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사인 CD도 증정된다.
SuperStar STARSHIP은 앞으로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팬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