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인적쇄신 단행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하 세나레)'의 인적쇄신을 단행한다고 발표했다.

2일 김정민 대표는 세나레 공식 커뮤니티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본인이 직접 PD를 담당할 것이라고 전하는 한편, "인적쇄신을 통해 미흡했던 점을 개선하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개발팀의 인적쇄신 및 인재 영입을 통한 인력 재편이 이뤄졌음을 밝혔다. 

또한 이용자와의 소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대표는 "이용자와의 소통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면서 "빠른 시일 내에 이용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많은 이용자들이 건의해온 바 있는 '카일 인연 퀘스트'의 추가를 발표했으며 기존 영웅 픽업 소환 시스템 및 신규 소환 시스템 도입을 통한 영웅 획득 난이도 완화, 시즌 일정 획일화 계획을 전하면서 구체적인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해 소개했다.

끝으로 김정민 대표는 "이용자 한 분 한 분이 바로 저희의 존재 이유"라고 말하면서 "새해에는 작은 목소리까지 더욱 귀 기울이며 훌륭한 게임으로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창간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