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실시되며, ‘행복 가득! 설날 이벤트’와 특별 푸쉬 보상, 룰렛 등 다채롭게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윷놀이 세트’는 타운에 등장하는 한복 백천군를 통해 행운의 복주머니 또는 3색 노리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면 설날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패연’을 선물하고 설날 이벤트 던전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3색 노리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업그레이드된 특별 룰렛을 통해 요일별로 SSS 등급 노준의, 보현진인, 태을진인, 대종, 백천군 등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시 SSS 등급 영웅 소환권, SSS 등급 장신구 소환상자, SSS 등급 앱 소환권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아크:뉴월드’ 설날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