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룽투코리아 '탄성: 별을 삼킨 자', 9월 3일 정식 서비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새로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오전 11시에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탄성’은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MMORPG로 주인공이 수련을 하며 선계를 찾아 강력한 신선이 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방대한 세계관과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방대한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정식 출시를 앞두고 ‘탄성’은 사전예약 및 공식카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하여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룽투코리아는 ‘탄성’의 출시와 함께 인게임 및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7일동안 로그인하고 획득한 칭호를 카페에 인증하는 선착순 200명의 유저와 300명의 유저를 추첨하여 구글 기프트 카드 5천원권을 지급하는 ‘칭호 인증 이벤트’와 3차 전직 달성 후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하여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을 증정하는 ‘전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결제를 진행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용사에게 갤럭시 폴드, 감탄을 부르는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갤럭시 Z플립, 행운의 별을 삼킨 유저를 추첨하여 갤럭시 탭 S6를 제공할 예정이며,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결제하는 선착순 100명과 갤럭시 스토어에 리뷰를 남기고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등의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예약 50만을 돌파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정식 출시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앞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탄성: 별을 삼킨 자’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탄성’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