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네이버웹툰’(‘이하 ‘히어로칸타레’)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매출 순위 27위에 올랐다고 30일 전했다.
‘히어로칸타레’는 30일 기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27위, 구글플레이 인기 급상승 7위에 올랐다.
엔젤게임즈는 ‘신의 탑’ 업데이트로 웹툰 슈퍼히어로 RPG를 강화시키고, 유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히어로 성장 개선과 함께 히어로들의 멋진 스킬 연출 개선 그리고 시즌1 기념 이벤트들을 통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풀이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열렙전사’,‘신의 탑’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턴제 RPG로, 웹툰 슈퍼히어로가 모여있는 '테트라'라는 독자적인 세계관 안에서 이용자들은 웹툰의 매력적이고 개성넘치는 히어로들과 동료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펼쳐 나간다.
턴마다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조작방식은 캐릭터 캐릭터 스킬 간의 연계로 무궁무진한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 애니메이션과 원화컷 연출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 환상적인 OST는 게임의 보고 듣는 재미까지 더해주고 있다.
‘히어로칸타레 SEASON 1. 신의 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