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4 모바일’이 겨울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지난 1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2025 전력 보강 이벤트’가 내년 3월 6일까지 이어진다. 이용자들은 미션 클리어, 미니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 아이템을 모으고 이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보상 중 ‘15강프차픽업팩F’는 7차 출시까지의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들로 구성돼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12월 11일까지는 ‘NEW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 티켓’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해 빙고 칸을 열 때마다 ‘빙고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빙고를 한 줄 완성할 때마다 50보석을, 모든 빙고를 완료하면 6000만거니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포인트 반복 미션 이벤트’가 전개된다. 인게임 반복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가 주어지며, 얻은 포인트에 따라 강화행운권,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마스터치어리더팩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실시간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기존 재화의 20배를 추가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특별 보상을 증정하는 ‘특별 푸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 6일부터 8일까지는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실시간 경기나 시뮬레이션 모드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코인으로 룰렛을 돌리면 ‘레전드타자픽업팩’, ‘레전드투수픽업팩’, ‘레전드프차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내년 1월 1일까지 이어지는 ‘놓치지마 출석 이벤트’에 참석해 28일차까지 모두 출석할 경우 최종 보상으로 ‘마구새해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마구마구 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겨울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구마구 2024 모바일’ 공식 사이트, 포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