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타워 오브 판타지 4.4 버전 '통제된 진실' 업데이트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타워 오브 판타지' 4.4 버전이 곧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과 메인 스토리가 해금되고, 신규 레플리카 '아스라다'의 캐릭터 PV 공개되며, '변이' 테마의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번 신규 버전에서는 신규 지역 '에스페리아-실내 구역'을 탐색할 수 있게 된다.

에스페리아 실내 구역은 다양한 기능과 복잡한 지하 교통망이 통합되어 있어 에스페리아 주민들에게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곳으로,  메인 스토리 '통제된 진실'에서 이어진 최신 메인 스토리 '미래 재정립-블루 아이다'에서 우리는 지하 교통망에서 올라온 돌연변이를 만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아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그 곳에서 O49 아카이브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게 된다.

레플리카 '아스라다'는 4.4 버전에 등장한다. 에스페리아 최고 상업 주간지 최연소 표지 모델이자 토드 가문의 후계자이며 세간의 주목을 받는 인물로, 동시에 연방 최악의 악덕 상인, 겉과 속이 다른 망나니, 이익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는 자라 평가받기도 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내는 인물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