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닌텐도 X 일루미네이션, 슈퍼 마리오 영화 속편 순조롭게 제작 중! 트위터 통해 개봉일 발표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24-06-18 11:31:32 (수정 2024-06-18 11:04: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닌텐도는 1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 중인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속편(가제)'의 일본 개봉일을 2026년 4월 24일로 확정 지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비디오 게임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세계관이 연동되는 '동키콩'이나 '마리오 카트' 등 닌텐도 프랜차이즈의 주요 소재를 한데 잘 융화시키면서 높은 완성도 및 팬서비스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3월 10일에는 '마리오의 날'을 맞이하여 26년 4월 중 전 세계 개봉을 목표로 속편을 준비 중임을 밝힌 상태다.


▲ 3월 10일, 마리오의 날 당시 속편 제작 소식을 발표한 미야모토 시게루 닌텐도 대표

속편의 시놉시스와 새로운 등장인물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전작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크레딧 이후 쿠키 영상에서 마리오의 영원한 파트너 '녹색 요시'의 알이 부화되는 장면이 짤막하게 등장하였기 때문에 많은 팬들은 요시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게임 '슈퍼 마리오 월드' 또는 '요시 아일랜드'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는 것이 아닌가 추측하고 있다.

한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속편의 한국 개봉일은 아직 미정이다.


▲ 전작에서도 다른 색 요시는 이미 등장한 바 있지만 마리오의 파트너인 녹색 요시는 쿠키 영상에서 처음 등장한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