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씨소프트, '쓰론앤리버티' 크리스마스 기념 '솔리시움의 큰별나무 축제'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L은 12일부터 2025년 1월 9일까지 ‘솔리시움의 큰별나무 축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겨울 시즌 출석부와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한 ‘별나무 구슬’을 사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주요 거점에서 트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부스팅 시즌2’ 신규 서버도 2025년 1월 8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가 트리와 상호 작용하면 큰별나무 케이크, 스마일 쿠키, 큰별나무 슈톨렌 등의 버프 아이템과 프로필 꾸밈 아이템 ‘사랑과 평화의 축제’, 이벤트 주화 ‘별나무 리스’를 받는다.

획득한 ‘별나무 리스’는 교환 상인 NPC를 통해 머리 장식 ‘흰 눈의 포옹’, 아미토이 ‘큰별나무 새로기, 칭호 ‘손이 시려워 꽁!’, 희귀한 아티팩트 선택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용자는 ‘오들오들 눈싸움 대전’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투기장에 입장하면 모든 이용자가 아미토이로 변신해 대결을 펼친다. 승리 수에 따라 별나무 구슬, 별나무 리스 등의 이벤트 아이템을 얻는다.

TL의 ‘솔리시움’ 대륙 곳곳에 ‘선물 도둑 고블린’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선물 도둑 고블린’을 처치해 ‘큰별나무 음식 선택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거대한 신수 ‘기간트리테’ 위의 ‘빨간 모자 보바’를 찾으면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도 받는다.

이밖에 ’황금 떡밥’으로 ‘황금 물고기’를 잡아 솔란트를 획득하는 낚시, 게임에 출석해 받은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트리를 완성해 ‘유희 변신: 선물 고블린’을 획득하는 ‘아미토이 하우스’, 캐슬러 항구의 ‘솔라리스호 선착장’에서 배에 탑승해 해돋이를 감상하는 ‘해맞이 크루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하이퍼 부스팅 시즌2’ 신규 서버를 열었다. 이용자는 다양한 지원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하이퍼 부스팅’ 서버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독립적으로 운영 예정이다. 기존 서버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하이퍼 서포팅’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