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AGF 2024' 미공개 신작 국내 최초 상영부터 특별 무대인사까지! 화려한 프로그램 라인업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홀리가든]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 개최 5회 차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X 게임 축제 'AGF 2024’가 메가박스 킨텍스와 함께하는 AGF 스페셜 상영관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메가박스가 공식 스폰서로 최초 참여한 만큼, 메가박스 킨텍스에서 다채로운 작품들이 상영될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AGF 2024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작품부터 재상영되는 작품은 물론, 여기에 확정된 특별한 무대인사 소식 또한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하다. 

먼저, 12월 7일(토), 2024년 1월부터 방영 예정인 신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BanG Dream! Ave Mujjca'의 1회가 선행 상영되며, 오후 4시 상영 이후에는 ‘모르티스’, ‘와카바 무츠미 ’ 역을 맡은 성우 와타세 유즈키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12월 7일(토) 오후 4시 30분, 천재 작가 아사노 이니오의 걸작 만화 원작이자 요아소비 이쿠타 리라, MZ 아이콘 아노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애니메이션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과 국내 팬들이 기다려온 '극장판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완결편 제1장' 이 국내 최초 선행 상영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극장판 애니메이션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ROAD TO THE TOP',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새로운 시대의 문' 또한 AGF 2024를 통해 재상영될 예정으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직 AGF 2024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라인업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12월 6일(금)부터 7일(토) 양일간 신선조 X 청춘활극 '푸른미부로'의 TVA 1~2화 특별 상영을 비롯, 원하지 않는데 최강이 되어버린 연금술사의 이세계 모험담을 그린 '언젠가 최강의 연금술사?'의 TVA 1~2화가 선행 상영되며, 최흉의 다크 판타지 '위벨 블라트' TVA 1화 선행 상영 또한 진행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AGF 조직위원회는 서브컬처 팬들을 위한 다양한 극장 이벤트를 진행해온 ‘메가박스’가 AGF의 스폰서로 참여함에 따라, ‘메가박스 킨텍스’ 지점에서 특별 협업 프로그램인 ‘AGF 스페셜 상영관’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AGF는 기존의 전시, 굿즈 판매, 참여형 이벤트, 성우 초청 스테이지에 더해 영화 상영 스크린 이벤트까지 프로그램을 확장하며,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페스티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전시장 규모와 특별 상영으로 서브컬처 팬들에게 역대급 즐거움을 예고하는 'AGF 2024'는 오는 12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