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일본 전역 방송에 송출될 2주년 기념 TV CM과 각종 옥외광고들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TV CM은 크게 3종으로 니케들이 차례로 등장해 각자의 호칭대로 지휘관을 부르는 '2주년 축하 Ver.'과 신데렐라의 독백, yama의 2주년 기념곡 Origin과 함께 그간 니케에서 선보였던 애니메이션을 담은 '전투 애니메이션 Ver.' 그리고 마지막은 2주년 이벤트 스토리 OLD TALES 스페셜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담은 '신데렐라 Ver.'으로 준비됐습니다.
◈ 2주년 축하 Ver.
◈ 전투 애니메이션 Ver.
◈ 신데렐라 Ver.
어쨌든 메인은 역시나 '신데렐라'네요. 이제 현재 불거진 사격 명중률 이슈만 해결되면 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아키하바라, 신주쿠 등지 에서 2주년 기념 옥외 광고 일정도 밝혔습니다.
특히, 신주쿠에서는 11월 10일까지 우주로 쏘아올린 위성과 신데렐라의 유리 구두 전개 모습, 2주년 기념 키 비주얼을 3D 옥외 광고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니케는 10월 31일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200회 이상의 무료 모집 기회, 신규 SSR 필그림 니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11월 7일(목) OLD TALES 스토리 이벤트 그 두번째, '유대로 이어 쓰인 이야기'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