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워크래프트 럼블, 신규 세나리온 지휘관 ‘이세라’ 추가된 9시즌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의 9시즌이 시작, 에메랄드의 꿈에서 온 방문자이자 신규 세나리온 지휘관인 이세라(Ysera)가 추가된다.

이세라는 직접 전투에 합류하지는 않지만 꿈에서 최신 에메랄드 미니 넷을 불러와 병력에 편입시키는 특별한 방식으로 전투에 힘을 보탠다. 10월 16일(이하 한국시간)까지 진행되는 이세라 미니 이벤트를 완료하면, 세나리온 고서와 이세라 별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9 시즌 중에는 어둠이 드리운 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이벤트인 ’할로윈 축제’도 펼쳐진다. 전설 속의 저주받은 기사가 모습을 드러내는 이벤트를 통해 고서, 신규 미니, 꾸미기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9시즌의 후반에는 새로운 공성전 '아이언포지'로 향하는 관문도 열릴 예정이다. 전당에서 드워프 암살자를 처치하고, 깊은굴 지하철에서 멕카토크의 경이로운 기계들을 마주하게 되며, 막강한 병력들이 방어하고 있는 알현실로 진격하여 전설적인 ‘마그니 브론즈비어드’에 맞설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