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 추가

기사등록 2024-06-27 14:53:26 (수정 2024-06-27 14:53: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7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요정형 정령 ‘도미니크’를 업데이트했다.

‘도미니크’는 아서 왕이 사용했다고 알려진 창 ‘롱고미니아드’에서 탄생한 정령이자, 해상 국가 트로이카의 국왕이다. 이 정령은 물의 힘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범위 공격을 가하고, 적의 속도를 늦추는 등 전반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도미니크’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8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7월 4일까지 미니 이벤트 ‘도미니크와 마물의 숲’을 진행하고, 보스 콘텐츠 악령토벌 ‘전쟁의 사도: 아드리안’을 오픈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7월 3일까지 ‘에버소울’ 1.5주년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에버스톤 2,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무료 소환’, ‘성장업! 점핑 이벤트’ 등 다가올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7월 1일에는 ‘에버소울’ 서비스 1.5주년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나와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3분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정령 ‘도미니크’ 및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버소울’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