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전뇌신춘행진곡’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4-06-26 10:52:39 (수정 2024-06-26 10:52: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전뇌신춘행진곡’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에서 최고의 정보 수집 능력을 자랑하는 해커 동아리 ‘베리타스’ 학생들이 주역으로 나선다. 부부장 ‘치히로’가 동아리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나태해진 ‘베리타스’ 학생들을 이끌고 해돋이를 보러 캠핑장에 가게 되며, 그 과정에서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벤트 스토리에 등장하는 ‘베리타스’ 소속 신규 학생 2종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하레(캠핑)’는 에너지 드링크를 좋아하는 학생으로, 추운 겨울에 대비해 따뜻한 옷차림을 한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로 등장하며, 적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주는 ‘따끈한 군고구마’를 활용하는 특징을 지닌다. ‘EX 스킬’ 사용 시 ‘따끈한 군고구마’ 5개를 획득하는 동시에,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코타마(캠핑)’는 캠핑장에 방문해 들떠 있는 학생으로, 야외 활동복을 입은 이색적인 모습으로 추가된다.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피해를 가하고 최대 11.5초간 혼란 상태를 부여해 적군을 공격하게 만드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하레(캠핑)’의 전용 가구 ‘캠핑 커피 테이블’과 ‘코타마(캠핑)’의 전용 가구 ‘캠핑 파티션’을 추가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내 동아리 ‘트레이닝부’의 그룹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총 3편으로 구성되며, ‘트레이닝부’ 소속 학생들의 각종 뒷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이벤트 스토리 ‘전뇌신춘행진곡’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