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위한 특별한 신상 아바타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디션은 2023년 12월21일 점검 이후부터 2024년 1월11일 점검 전까지 신규 스페셜 아바타인 ‘페이크퍼 폼폼니트스타일(핑크, 그레이, 블루, 브라운)’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포근포근 폼폼상자’를 통해 해당 아바타의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상의 아바타의 경우 획득 시 전용 옷장커튼과 전용 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한정판매 기간 폼폼상자를 100개 이상 개봉하면 스페셜 보상으로 퍼플페이크퍼 폼폼니트스타일 4부위 세트(30일)가 2024년 1월18일 점검 후 선물함에 지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스페셜 아바타를 30일제로 획득하고 2024년 1월18일 점검 전까지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 부위별로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상의를 무기한제로 업그레이드하면 옷장 혜택도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폼폼상자에서는 스페셜 아바타 외에도 한정판 등액세서리, 한정판 페이스, 한정판 이펙트, 부위별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디션 타운과 댄싱홀 등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장식을 배치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21일 점검 후부터 12월24일까지 4일 간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매일 24시간 동안 커플 포인트 보너스가 적용되며 만개한 꽃을 수확하면 커플 포인트 100포인트를,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수확하면 커플포인트 360포인트를 추가로 즉시 획득한다.
또한 12월21일 점검 후부터 12월28일 점검 전까지 산타의 스페셜 상자를 선보인다. 산타의 스페셜 상자는 덴으로 일일 10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개봉 시 경험치, 커플포인트, 팸포인트 등 포인트류 1종과 덴, 캐시, 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 아바타류 1종이 랜덤한 확률로 등장한다.
아울러 모든 유저가 산타의 스페셜 선물상자를 구매할 때마다 선물 게이지가 증가하며 게이지 30% 70%, 100% 달성 시마다 산타가 준비한 특별 한정 보상품도 획득하게 된다.
12월21일 점검 후부터 1월4일 점검 전까지 ‘놀러와 꽃실연구소’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꽃실연구소에서 특수한 꽃실을 개발할 수 있으며 꽃실을 사용해 평소보다 더 특별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유저들은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퍼즐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댄싱홀에서 게임플레이를 통해 ‘흩어진 퍼즐조각’ 15개를 모으고 이를 크리스마스 기념선물 꾸러미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 꾸러미에는 한정판 크리스마스 등액세서리 ‘사탕인줄알았어? 크리스마스지팡이(14일)’와 아바타 7일 교환권 2장, 50% 할인쿠폰 1장이 들어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특별한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연말연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