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MSI, ‘2023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공식 모니터 파트너사 참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여수시, 중국 및 일본 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공식 모니터 공급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는 한국, 중국, 일본 3국이 의기투합해 열리는 최초의 정부 주도 이스포츠 대회로, 12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전남 여수시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MSI는 이번 대회 공식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롤, LOL), 에이펙스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풋볼 등 게임 대회에서 사용될 공식 모니터 ‘MSI G244F’ 시리즈를 공급하는 파트너사로 참가 예정이다.

‘MSI G244F’ 시리즈는 일반 IPS 패널보다 더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24인치 ‘래피드 IPS(Rapid IPS)’ 패널에 170Hz 주사율 및 1ms GTG를 탑재, 게임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등 빠른 화면 전환과 응답속도가 중요한 게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각국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직접 사용할 공식 모니터로 선정된 만큼, 롤(LOL), 에이펙스 등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신뢰도는 더욱 올라갈 전망이다.

이미 기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MSI G244F’ 시리즈는 풍부한 색상 표현력과 120Hz 콘솔모드 등의 우수한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며 경쟁력을 키워왔다.

한편, MSI는 ‘2023년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기간 동안 다양한 MSI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으로 푸짐한 상품과 이벤트 또한 선보인다. MSI 공식 부스는 대회가 치러지는 12월 15일(금)~17일(일) 3일간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 경기장 내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23년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2021년부터 개최된 한국, 중국, 일본 3국 정부 주도의 이스포츠 국가대항전으로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3개국 선수들이 모두 참가하는 첫 대면 개최라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