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노비스]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스퀘어픽셀즈(공동대표 김영원, 송재영)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R>의 신규 DLC <DJMAX Collaboration DLC>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은 그간 ‘오투잼’, ‘포트리스’, ‘그루브 코스터’ 등 리듬게임과 비 리듬게임을 막론하고 다양한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원작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높은 완성도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는 ‘리스펙트', '테크니카', '트릴로지', '포터블'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메인 비주얼 테마와 전곡 리마스터된 수록곡 콘텐츠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수록된 음원으로는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상징하는 ‘바람에게 부탁해’와 인기곡 ‘Only for you’, ‘ALiCE’ 를 포함한 총 18곡이 수록되며, ‘노트 스킨’ 3종, ‘콤보 스킨’ 3종, ‘패널 스킨’ 2종, ‘판정 스킨’ 1종 등 자신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치장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디제이맥스 콜라보레이션 DLC>의 정식판매가는 18,5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1주일 동안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0월 5일까지 <이지투온 리부트 : R>본편을 포함한 모든 DLC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DLC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