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2D 액션 게임 ‘녹터널’ 한국어판 PS5 및 닌텐도 스위치로 8일 출시

기사등록 2023-06-08 16:48:14 (수정 2023-06-08 16:48: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서니사이드 게임즈(SunnySide Games)의 2D 액션 게임 ‘녹터널(Nocturnal)’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6월 8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녹터널’은 불을 다루는 불멸의 고대 병사가 되어 어둠의 안개로 뒤덮인 섬을 해방시키는 이야기를 다루는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섬 전체를 기묘한 안개가 뒤덮은 지금, 병사에게 주어진 유일한 선택지는 불을 휘둘러 안개를 걷어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뿐이다. 이 안개는 그 신비함을 탐구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자에게는 길을 제시하며 비밀을 파헤치려는 자에게 강력한 능력을 선사할 것이다.

■ 게임 특징

자신의 고향, 나흐란 섬을 위해 싸워라 – 어두운 안개로부터 섬을 지키려고 했던 형제들에게 어떤 일이 생겼는지를 알아내자. 어둠에서 섬을 구해낸다는 목표를 이루려면 먼저 까다로운 전투와 다양한 적들의 위협에서 벗어나야만 한다.

치명적이고 불가사의한 안개로부터 도망쳐라 – 안개의 근원을 파헤치고 정복하라. 안개 속에서는 숨을 쉴 수조차 없으니 새로운 길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자신의 감을 믿어야 할 것이다.

내면에 잠든 불멸의 불꽃 수호자를 깨워라 – 안개는 자신의 적이며 불은 언제라도 긴 여정에서 당신의 도움이 될 것이다. 불꽃은 안개가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함은 물론, 사물에 불을 붙이며 기계를 작동시키고, 기존의 무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사악한 마법의 존재를 태우는 데에도 사용된다.

섬에 숨겨진 장소들을 찾아내라 – 안개에 가려진 방대한 지역에는 강력한 능력들도 숨겨져 있어, 그 신비함을 파헤치려는 자에게는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불사조 동상에 공물을 바쳐 생존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손에 넣고, 능력을 높이자.

스피드런 모드 – 스피드 런 옵션을 활용하여 결과를 기록하고 새로운 도전에 임하라.

‘녹터널’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