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PS5 10월 13일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PS5 타이틀을 10월 13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7월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은 7월 2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될 예정이고 가격은 67,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PS4/PS5 타이틀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Back 4 Blood 스틸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8월 4일까지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오픈베타 (8월6일 ~ 8월10일)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오픈베타 제품코드’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 예약판매 및 예판 선물

1) 예약구매를 7월20일부터 8월 4일까지 구매 한 유저 기준

- 예판선물: 스킬케이스
-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스킨 (M4 카빈, UZI SMG, S70 샷건, RPK LMG)
- 오픈베타 (8월6일 ~ 8월10일)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오픈베타 제품코드

2) 예약구매를 8월5일 혹은 그 이후 부터 10월 10일 사이에 구매 한 유저 기준

- 예판선물: 스킬케이스
- 희망의 요새 엘리트 무기스킨 (M4 카빈, UZI SMG, S70 샷건, RPK LMG)

백 포 블러드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포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백 포 블러드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와 PC로 출시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