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나도 에스파다, 추석 앞두고 '보은 이벤트' 전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10월7일까지 캐릭터카드, 코스튬, 루민, 펫, 소실방지제, 결정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확정 교환할 수 있는 '2021 GE의 보은' 이벤트를 전개한다.

2020년 9월1일부터 2021년 8월31일까지 한빛캐시를 사용한 유저들은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받으며, 이를 사용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교환 리스트에는 특히 '마이스터 로르크', '코드네임C' 등 2020년 출시한 강력한 신규 캐릭터와 ' 토이 사샤'를 비롯한 인기 펫이 다수 포함돼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풍성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GE의 보은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평소 갖고 싶었던 캐릭터, 펫 등을 손쉽게 획득하시고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17세기 중세 유럽풍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