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스타라이크와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스타라이크 주식회사(대표이사 채병효)와 게임 및 서브컬쳐 산업의 진흥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라이크는 2021년 12월에 문을 연 게임 스타트업이다. 대표작으로 리듬 게임인 ‘식스타 게이트’ 시리즈가 있다. 2023년 1월부터는 매회 5만여 명이 유료 관람하는 국내 최대 서브컬쳐 행사 ‘일러스타 페스’를 개최하며 종합 서브컬쳐 기업으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인디 게임(소형 개발사에서 저비용으로 개발하는 게임) 업계와 중소 게임 제작·유통사의 성장 조력 ▲게임 생태계의 건전한 발전과 창달 지원 ▲서브컬쳐의 바람직한 성장과 확산, 안착 등을 실현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채병효 스타라이크 대표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서브컬처 업계의 성장과 확산을 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디 게임사와 서브컬처 업계와 함께 생태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