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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마비노기’,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첫 컬래버레이션 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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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마비노기’와 라이프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이하 KBP)’의 첫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오는 17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마비노기’의 핵심 경험인 ‘생활 콘텐츠에 기반한 판타지 라이프’를 현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패브릭 브랜드 ‘KBP’는 ‘일상 속의 쉼(힐링)’을 표방하는 브랜드로, 특유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마비노기’의 대표 지역 중 한 곳을 배경으로 삼아 ‘판타지 인 패턴스’를 주제로 구성됐으며, ‘마비노기’의 감성과 KBP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한정판 컬렉션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KBP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버니’를 오는 17일 ‘마비노기’ 내 NPC로 구현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치장 아이템과 ‘재단’, ‘방직’ 등 생활 재능과 연계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마비노기’와 KBP의 만남을 담은 스토리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마비노기’와 KBP의 협업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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