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자가 이 소식까지 만우절 농담이라고 생각해서 취재를 놓쳤기에 따로 요청한 현장 사진으로 대체했음을 밝힙니다.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만우절 특별 영상 'NIKKE FINAL BATTLE'을 4월 1일 단 하루, 롯데시네마 전국 155개 이상의 상영관에서 상영관 대형 스크린, 로비 비디오 스크린, 발권기를 통해 공개했다.
게임 내에서 중앙 정부 소속 유능한 오퍼레이터 '시프티'의 영화 감독 첫 데뷔작이란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번 특별 영상은 마치 SF 거대 괴수 영화와 같은 느낌으로 '니힐리스타', '토커티브', '베히모스' 등에 맞서는 '스노우 화이트', '홍련', '도로시' 등 니케들의 전투 장면을 담았으며 최종에는 만우절 특별 캐릭터 '메카 시프티'가 등장하는 짧은 예고편으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영화 상영 전 대형 스크린 광고 노출은 물론 키오스크 등 극장 내 OHH(Out Of Home) 플랫폼에 공개됐다.
또, 이와 함께 'NIKKE FINAL BATTLE' 게시글을 SNS에 공유하고, SNS 게시물의 링크를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공유/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2D 1인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덧붙여 만우절 이벤트로 'FINAL BATTLE'의 영화상 부문을 받는다면 어떤 상이 좋을 지 가상으로 추천하는 DOSCAR AWARDS 이벤트를 통해 추첨하여 'DOSCAR AWARDS 스프링 스탠드'를 증정한다.
한편, 니케는 4월 1일, 플레이타임 30분이 넘는 분량의 만우절 이벤트 스토리 'FOOL BURST DAY'를 공개하고, '메카 시프티'를 포함한 만우절 한정 캐릭터 재등장, 다양한 미니게임, '시뮬레이션 룸'과 '요격전' 등 여러 일상 컨텐츠에 다양한 매체 패러디로 변주를 줘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재치 있는 이벤트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