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1.5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 성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특별 생방송을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는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스토리 담당자, 캐릭터 원화가 등이 참여했다. 1.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날인 만큼, 전투기획, 3D, 사운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팀의 주요 개발진도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 시작과 함께 브라운더스트2의 1.5주년을 기념한 새로운 굿즈를 공개했다. ‘코드네임 S 세헤라자드 피규어’와 ‘마우스 패드’ 등 브라운더스트2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어 2024 겨울 이밴트팩 ‘메모리스 엣지’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17일부터 오는 1월 16일까지 총 4주간 운영되며, 사이버 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첨단 도시 ‘판도라 시티’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로엔’과 ‘모르페아’가 등장한다.

같은 기간 운영하는 시즌 이벤트 ‘굿바이 프리덤’은 겨울 이벤트팩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레비아’와 ‘루벤시아’가 도심 속 문제를 해결하던 중 ‘버크’의 등장으로 겪게 되는 위기를 담았다. 스토리 연출시 진행되는 일러스트 대화로 풍성한 분량을 완성했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수준 높은 일러스트, 섬세한 연출 등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생존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미니게임 ‘판도라 이스케이프’와 ‘셀레브리티 바니 로엔’, ‘오버히트 레비아’, ‘와일드독 루벤시아’, ‘데이드림 바니 모르페아’ 등 새로운 캐릭터 코스튬을 공개했다.

또 식당을 경영하는 신규 콘텐츠 ‘글루피 다이너’ 업데이트 소식도 이날 방송을 통해 알렸다. 캐릭터간 특별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일본어 풀더빙 적용, 컷씬 수정, 길드레이드 개편 등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업데이트도 이뤄질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2는 이날 방송에서 이용자와의 실시간 소통에 집중했다. 2부 방송 시작과 함께 코스프레한 개발자 4인이 등장,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통해 1위를 선정하는 등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및 실시간 개발자 질의응답 시간 등도 이어졌다.

이 날 1.5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한 ‘뽑기권 20장’ 보상 등도 제공했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 1.5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은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browndust2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