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2DBOY’에서 개발한 퍼즐 어드벤처 게임 ‘월드 오브 구 2 (World of Goo™ 2)’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한국어 지원)를 오는 11월 28일 소비자가격 44,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11월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구 2’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끈적끈적하고 미스터리한 생명체 "구(Goo)"를 조작하여 다리나 탑을 세우고, 지형을 변화시키고, 특정한 조건을 충족하여 각 챕터의 레벨에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게임은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TV 모드/테이블 모드 기준 1인에서 최대 4인, 휴대모드 시 1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또한, 물리학과 유체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조합으로 건설, 튀기기, 폭발, 파괴, 비행, 구르기 등, 자신만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로 레벨을 돌파할 수 있다.
‘월드 오브 구 2’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