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씨소프트 리니지2, 신규 클래스 ‘바르카스’ 게임아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프로젝트 울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클래스 게임아트를 블로그에 공개했다.

리니지2는 2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캠페인 ‘프로젝트 울프’를 진행했다. ▲신규 서버 ‘울프’ ▲신규 클래스 ‘바르카스’ ▲신규 지역 ‘바르카스 정착지’ ▲신규 레이드 보스 ‘파푸리온’ 등 새로운 콘텐츠가 다수 추가됐다. 

엔씨(NC)는 게임의 주요 업데이트마다 블로그에 스토리와 아트 등을 공개하고 있다. 10월 30일에는 신규 클래스 ‘바르카스’의 디자인 과정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엔씨(NC) 블로그를 통해 ‘바르카스’의 디자인 스토리와 아트를 확인할 수 있다. 스케치부터 완성된 일러스트까지, 늑대인간 콘셉트의 디테일한 비주얼 요소들을 담은 고퀄리티의 원화가 공개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 및 엔씨(NC)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