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First Blood, 두 개의 심장’ 사전예약을 30일 시작했다.
블소2는 신규 레이드 월드 ‘풍백’을 선보인다. 풍백은 ‘이름 없는 자’의 뒤를 이은 레이드 월드로 ‘수라 송시국’과 ‘풍백문주 아랑’ 서버로 구성됐다.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통해 풍백문주 아랑과 수라 송시국의 이야기를 공개했으며 두 서버의 대립구도를 예고했다. 풍백 월드는 한국·일본·대만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5일까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는 ▲레벨 달성 보상 ▲특화 보상 ▲풍백 비급: 패스트 트랙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전설 무기·방어구 4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서버 특화 보상을 통해 수라 송시국 서버 이용자는 ‘풍백문 파멸의 심장’과 특화 의상 ‘파멸’을 받는다. 풍백문주 아랑 서버 이용자에게는 ‘풍백문 운명의 심장’과 특화 의상 ‘운명’을 선물한다.
‘풍백 비급: 패스트 트랙’은 ‘레벨업 패스트 트랙’과 ‘소울 패스트 트랙’으로 구성됐다. 레벨업 패스트 트랙은 71레벨부터 85레벨까지 레벨업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소울 패스트 트랙을 통해서는 ‘[전설] 퍼팩트 소울 선택 상자’, ‘[영웅~전설] 용린의 소울 소환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이벤트)’, ‘비옥’ 등을 획득해 소울과 수호령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기존 서버에는 ▲[전설] 풍백의 전설 장신구·귀중품 상자 ▲풍백문 문주의 심장 ▲풍백문 의상: 균형, ▲[전설] 혼돈의 소울 파편(25개) 선택 꾸러미 ▲First Blood 사전 예약 선택 제작 주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First Blood 사전 예약 선택 제작 주화’는 제작식을 통해 ‘풍백의 특별 지급 상자’ 또는 ‘풍백의 복귀 환영 상자’로 제작 가능하다. 풍백의 특별 지급상자와 풍백의 복귀 환영 상자를 통해 각각 ‘흑마영 보패 선택 상자’와 ‘전설 무기·방어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서버 이용자에게 TJ 쿠폰을 지급한다. 11월 6일부터 해당 쿠폰을 사용해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