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6월 21일 로그라이크 'Deck of Souls' 한글판 Steam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게임 퍼블리싱 전문기업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2024년 6월 21일 HeroCraft의 로그라이크 한글판을 Steam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Deck of Souls' 의 한국 및 일본 판권을 획득해 한국뿐만 아니라 정식 일본어 현지화도 함께 진행하며 마케팅 및 운영을 포함한 게임 전반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Deck of Souls' 는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영웅을 만들고, 게임속 적들의 영혼을 획득해 카드로 만들 수 있다. 게임 속 적의 영혼으로 카드로 만들면 보다 다양한 계층의 능력과 혼합해 진정한 힘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은 싸우고, 굴리고, 영혼을 소비하고,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고, 치명적인 보스와 맞서는 과정에서의 성공과 실패가 포함된 어려운 과제가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3개의 하드코어 보스전, 55개의 독특한 전투, 그리고 보물을 찾거나 죽음으로 이끌 83개의 노드로 구성된 'Deck of Souls' 는 수십 개의 클래스 카드와 시너지, 패시브 능력, 특수 아이템, 유물의 힘으로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는 3명의 개성 넘치는 영웅으로 플래이 된다.  'Deck of Souls'는 총 3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생 가능성이 매우 높고 어두운 영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출시기념으로10% 할인된 가격인 11,250원에 판매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HeroCraft와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제품들을 모바일 또는 혹은 PC 버전으로 아시아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