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서머게임페스트) 넷이즈게임즈 한국 출시 예정 신작 3종 선봬

배향훈 기자

기사등록 2024-06-09 09:01:37 (수정 2024-06-09 09:01:3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미국 온/오프라인 게임쇼 '서머게임페스트(SGF2024)'가 6월 7일 로스엔젤레스(LA)에서 개최됐다. SGF2024는 유튜브 시어터에서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온라인 섹션과 시티 마켓 소셜 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분리 운영되는 것이 최대 특징이다.

넷이즈는 SGF2024에 참전해 부스를 꾸미고 한국 출시 예정인 신작 3종을 공개했다. 초자연 오픈월드 MMORPG '원스 휴먼', 플래포머 장르 '러스티 래빗', 하이퍼 TPS '마블 라이벌스'가 그 주인공이다. 넷이즈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부스로 참석한 넥슨과 함께 L지역에 부스를 마련했다. 


개성적 부스가 특징인 SGF에서 가장 조용하고 안락한 것이 특징인 L 부스 

가장 주목받은 게임은 한국에 7월 10일 출시를 앞둔 '원스 휴먼'이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월드 서바이벌 MMORPG'라는 긴 장르명을 자칭하는 PC온라인 게임으로 PC 선행 발매 후 모바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어느날 지구에 떨어진 스타더스트라는 외계물질로 모든 생물이 각종 변이를 일으킨 디스토피아 세계에서 극소수의 면역 능력을 가진 인간이 스타더스트와 융합해 초자연적인 능력을 얻으면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다룬다.


7월 10일 PC 선행 출시 후 모바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 게임조선 촬영


초능력을 이용해 채집, 건설, 전투를 수행하고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오픈월드 MMORPG = 게임조선 촬영

그 외에도 플래포머 액션 '러스티 래빗'과 마블 히어로를 이용한 하이퍼TPS '마블 라이벌스'도 공개했다. 두 게임 역시 한국 출시가 예정돼 있지만 아직 구체적 일정이 정해지진 않은 상태다. 거대 로봇에 올라탄 토끼를 조종해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루스트 래빗, 마블 정식 라이선스를 활용해 각종 히어로들의 다양한 능력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마블 히어로즈 모두 현장에서 높은 관심으로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메카에 탑승해 다양한 액션을 펼치는 '루스트 래빗' = 게임조선 촬영


마블 히어로를 직접 조작할 수 있는 '마블 히어로즈' = 게임조선 촬영

[LA=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