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캐리버스] 캐리버스의 차기 프로젝트인 ‘슈퍼콜라 택틱스’의 영상이 31일 공개됐다.
금일 공개된 ‘슈퍼콜라 택틱스’는 모바일로 준비 중인 웹3 카드 전략 RPG로, 3등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보여주는 반전 액션이 특징이다. 9월 초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며, 9월 말에는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콜라 택틱스’의 주요 플레이 과정이 담겨있다. 전사와 법사, 헌터 세 가지 클래스가 등장하며, 다양한 스킬 카드를 활용한 전투가 펼쳐진다. 무한 던전인 미로의 성을 비롯해 스토리 모드와 각 스테이지 보스와의 전투 등 PvE는 물론, PvP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콜라 택틱스’는 캐리버스가 발행한 $CVTX를 거버넌스로 하는 웹3 블록체인 게임이다. 유저들은 성장시킨 캐릭터와 스킬을 NFT화해 소유할 수 있으며, 마켓플레이스 등을 통해 다른 유저와 거래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은 캐리버스가 서비스 중인 웹3 게임 플랫폼 ‘클링(Cling)’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데이비드 윤 캐리버스 대표는 “짧은 영상으로는 다 보여드릴 수 없었지만, 게임의 핵심은 수집과 성장, 그리고 이에 기반한 다양한 종류의 PvP다.“라며 “조만간 소식 전해드릴 사전예약과 CBT에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