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타2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2'에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이 공식 적용됐다고 15일 전했다.

 

제라툴은 사이오닉 전사이자 암살자로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부터 스타크래프트2:공허의유산까지 스타크래프트 게임 세계관의 이야기 전개에 핵심 역할을 해온 대표적 프로토스 영웅이다. 

 

제라툴 협동전 사령관은 자신의 예언의 시야 능력을 통해 전장에 숨겨진 젤나가의 유물 조각을 발견해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라툴은 수집하는 젤나가 유물을 통해 자신에게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고, 유닛과 건물들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자신의 능력치를 증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숨겨진 젤나가 유물을 모두 발견하면 제라툴은 강력한 궁극기인 형체의 화신(Avatar of Form)과 정수의 화신(Avatar of Essence)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제라툴 협동전 사령관과 함께 선보이는 제라툴 아나운서는 게임 내 상점에서 각각 4500원과 5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라툴 협동전 사령관과 아나운서, 협동전 플레이 시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30일 협동전 전투 자극제가 포함되어 있는 ‘제라툴 마스터 묶음 상품’은 9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