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연말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넷마블 세일 페스타(이하 넷세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12월 한달동안 2차에 걸쳐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한 쿵야,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등 자사의 주요 IP를 활용한 총 125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대형 봉제인형, 피규어, 양말 등 25개의 제품을 판매하며,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문구, 피규어, 키링, 인형 등 총 100개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균일가 혹은 최대 94% 할인 적용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온라인 넷마블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 후 텍스트 혹은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각각 적립금 500P, 1,000P를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넷세페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스토어 온라인몰(https://netmarble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