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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부 행사인 콘텐츠 시장 동향 세미나는 ▲ 러시아 콘텐츠 시장 최신 동향 및 성장 방안 ▲ 한국 게임시장 현황과 진출 전략에 대한 주제 발표에 이어, 2부 네트워킹 시간에는 양국의 주요 참여 기업 소개와 참가자들 간에 사업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고 논의하는 교류의 시간으로 구
[기업] 2024-11-20 10:38:35
... 실제로 수료생들은 만족도 조사에서 “QA 직무를 준비하기에 가장 필요한 경험이 있는 곳이다. ”, “기초를 다지고 역량을 높이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 등의 후기를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기업] 2024-11-20 10:26:00
... 이번 40호 넷마블게임문화체험관 개관을 통해 넷마블문화재단은 17년간 총 40개의 넷마블게임문화체험관을 설립하게 됐다. 특히, 2023년부터는 특수학교에서 복지기관으로 대상을 확장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더 많은 대상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공모대상도 서울에서
[기업] 2024-11-19 16:38:17
...0 기술력을 인정받아 최근 60억 원 규모의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올해 7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슈퍼빌런 원티드’를 글로벌 약 155개 국가에 론칭 했으며, 후속작으로 PC플랫폼으로 출시할 ‘Project ARK’를 준비 중이
[기업] 2024-11-18 13:01:53
...자사주 취득은 유가증권을 통한 장내매수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취득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시작해 2025년 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추가 매입 결정은 티쓰리가 오디션 IP를 중심으로 게임 서비스 사업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금융시장 침체에 따른 주가 저평
[기업] 2024-11-18 12:39:03
... 행사에는 전주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 12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아트&테크 교육 기획자 최인설 작가의 강연과 ‘창작 마켓’, ‘창작 챌린지’, ‘창작 공유회’ 등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아
[기업] 2024-11-18 12:01:32
... 스마일게이트는 그룹의 가치와 철학에 기반한 지속적인 구성원 성장 환경을 구축하고 실행하기 위해 그룹가치센터, 노하우센터, 트렌드센터, 직무센터 등 4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그룹가치센터는 구성원이 회사 가치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
[기업] 2024-11-15 11:03:35
...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지난해 대비 각 0. 9%, 10. 7% 상승했다
[기업] 2024-11-14 12:31:13
... 또한 각종 국내·외 e스포츠 행사에 대한 상호 후원 및 홍보, 대학(원)생을 대상의 현장교육 및 실습, 취업 알선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 단체에는 등록금 감면 혜택도 제공된다. 협회 김영만 회장은 “e스포츠산업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학
[기업] 2024-11-14 11:18:39
... 올해 엔씨(NC)의 후원으로 지스타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은 △슈퍼조이 △오지 △올라프게임즈 △36리터스 등 4개 기업이다. 엔씨(NC)는 지스타 BTB관에 ‘Startup with NC’ 부스를 마련한다. 각 스타트업은 게임을 전시하고 비즈니스 미팅 진행
[기업] 2024-11-13 11:26:51
...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 대한 대학 실습 및 장학 지원 △학생들의 특기 및 적성 교육 지원 △T1A 수강생의 진학 관련 상담 지원 △대학 교육시설 및 실습 기자재 공동 활용 △학생들에 대한 진로 직업 체험 프로그램 참여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기업] 2024-11-13 11:21:32
... 서류 접수는 11월 13일(수)부터 11월 26일(화)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내년 1월 중 입사하여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최
[기업] 2024-11-13 11:08:49
...0% 증가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지난 10월 31일, 동남아시아 지역에 ‘The Ragnarok’,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라그나로크: 리버스’를 각각 론칭해 초반 흥행을 거두고 있는 만큼 4분기에도 실적 상승을 이어 나갈 수 있을
[기업] 2024-11-13 10:59:16
... 참가기업으로는 ▲㈜슈퍼플럭스, ▲㈜애니듀, ▲주식회사 팜, ▲㈜웨이코더, ▲더호라이즌㈜, ▲㈜로컬앤컴퍼니, ▲㈜눈보라엔터테인먼트, ▲㈜니트로스로 현장에서는 게임 콘텐츠 체험 프로그램과 전문가 간담회도 열려 다양한 네트워크 형성과 교류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JNG
[기업] 2024-11-13 10:33:49
...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FC’ 등 주력 IP 프랜차이즈 3종의 매출 합계가 전년동기 대비 15% 증가했고, 신규 IP 육성 측면에서도 ‘퍼스트 디센던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유의
[기업] 2024-11-12 17:29:21 신호현 기자
... 향후, 손면석 대표는 위메이드맥스의 전반적인 경영을 총괄하고 매드엔진이 개발 중인 신작과 함께 신규 IP 확보 등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기존 매드엔진의 공동대표직도 유지한다. 한편, 위메이드맥스는 포괄적 주식 교환 방식으로 매드엔진 완전 자회
[기업] 2024-11-12 11:57:03
... 참가자들은 12월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열리는 데브캠프 기간 내 팀을 구성,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기한 내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과정에서 문제
[기업] 2024-11-12 11:51:01
... 당기순손실은 14억으로 적자전환했다.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화 환산손실이 주된 원인이다. PC/콘솔 게임 부문 매출은 369억 원으로 전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다
[기업] 2024-11-12 10:04:18
...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1%, 콘솔 3% 매출을 기록했다. 허진영 CEO는 붉은사막에 대해 순조롭게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면서 국내서도 지스타 2024를 통해 30분 분량의 시연 빌드를 제공할 예정으로 일정에 대한 가시성이 높아졌다고 밝혔다. 지스타
[기업] 2024-11-12 09:49:04 박성일 기자
... 넷마블은 해당 행사에서 2021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2관왕, 2022년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2관왕, 2023년 ESG콘텐츠 부문 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 부문 대상을
[기업] 2024-11-11 14: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