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가 원스토어가 진행하는 ‘2024년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에서 라이징 스타(RISING STAR)로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2024년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 중 라이징 스타는 한 해 동안 돋보이는 성과로 미래 성장성이 주목되는 게임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라테일 플러스’는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다양한 편의성 개선과 시스템 개편을 진행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한 미래 성장성을 입증해 라이징 스타에 선정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지난 5월 ‘라테일 플러스’는 사전등록 일주일만에 100만 명 돌파에 이어 정식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를 포함한 4대 마켓에서 인기 1위에 등극하는 등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구현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성한 재미 요소들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게임성을 증명한 바 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원스토어 2024 라이징 스타 선정을 기념하고 뜨거운 성원과 애정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폰을 선물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 후 설정 내 교환번호에서 지급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히든 헤어 쿠폰 또는 히든 메이크업 쿠폰을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히든 쿠폰 선택 상자’와 2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원스토어에서는 오는 15일까지 SK텔레콤과 KT 등 통신사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라테일 플러스’를 신규 다운로드 받거나 유료 아이템 구매 시 해당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라테일 플러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원스토어 프로모션은 원스토어 내 ‘2024 원스토어 연말 혜택 파티!’에서 상세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