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CFK(대표: 구창식)는 5일, 무한 디펜스 신작 ‘짤벤져스: 인피니티 디펜스’를 오는 12월 12일(목)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으로 글로벌 발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게임사 모피어스가 개발한 ‘짤벤져스: 인피니티 디펜스’는 국내외 많은 인기를 얻은 ‘오늘의 짤’ IP를 활용한 디펜스 장르의 신작 게임. 누구든 괴물로 만들 수 있는 ‘Z바이러스’가 도난한 악당을 멈추고 세상을 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한정된 자원을 활용, 전략적으로 유닛을 배치하고 생성해야 한다. 단단한 방어선을 구축하고 대포를 발사하여, 침입자들을 순서대로 몰아내고 적의 타워를 파괴할 수 있다.
인기 이모티콘 오늘의 짤 캐릭터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가운 짤군과 짤양 외에도, 기상천외한 스킬을 구사하는 수십 종의 오늘의 짤 캐릭터들을 활용해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
자사는 ‘짤벤져스: 인피니티 디펜스’의 상세한 설명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에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 게임의 모습과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짤벤져스: 인피니티 디펜스’를 좀 더 많은 유저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매일인 12월 12일(목)부터 2025년 1월 8일(수)까지 진행한다. 할인율은 10%가 적용된다.
익살스런 캐릭터 ‘오늘의 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한 디펜스 게임 ‘짤벤져스: 인피니티 디펜스’는 닌텐도 스위치로 12월 12일(목) 글로벌 발매한다. 스팀판도 2025년 발매될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