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프롬더레드, 메가존클라우드와 유니티 공식 리셀러 계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롬더레드] 프롬더레드(대표 서상욱)가 국내 유니티 총판인 메가존클라우드와의 계약을 통해 유니티의 공식 리셀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프롬더레드는 국내 게임 개발자들에게 유니티 소프트웨어를 보다 쉽게 제공하고, 유니티 기반 솔루션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개발 환경을 개선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프롬더레드는 그동안 게임 창작자들의 네트워킹을 돕기 위해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 플랫폼 '젬파이(Zempie)'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이번 리셀러 계약은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유니티를 활용하여 더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데 의의가 있다.

서상욱 프롬더레드 대표는 "이번 유니티 리셀러 계약 체결을 통해 게임 개발자들이 보다 쉽게 유니티 엔진을 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게임 개발자들의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개발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