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진·여신전생5 Vengeance' 새로운 악마와 신규 던전, 캐릭터의 강화 및 스킬 계승

기사등록 2024-05-10 16:59:27 (수정 2024-05-10 16:59: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6월 14일(금)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시리즈 X|S, 스팀, PC에서 발매 예정인 '진·여신전생5 Vengeance' '복수의 여신 편'에 등장하는 새로운 악마와 신규 던전, 주인공과 동료악마를 강화하는 '카무이', 스킬과 방어 상성을 계승할 수 있는 '허물 합체', 다양한 '서브 퀘스트', 과거에 싸운 강적과 다시 겨룰 수 있는 '버추얼 트레이너'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스토리 초반, 플레이어는 2갈래 루트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하나는 『진·여신전생5』에서 전개되었던 스토리인 '창세의 여신 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신규 스토리이자, 고통받은 이들의 복수극인 '복수의 여신 편'.
'복수의 여신 편'은 『진·여신전생5』의 시나리오를 따라가다 중반 이후 크게 변화하며, 최종적으로는 완전히 다른 결말로 전개된다.

또한, 배틀 시스템과 악마 합체, 필드 탐색도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심오하게 진화했다.
앞서 『진·여신전생5』를 플레이한 사람도, 이번에 본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본격 RPG가 펼쳐진다.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