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스페셜 복귀 이용자 이벤트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라인게임즈]
- 5월 28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소환권 총 50장과 전설 등급 무기·방어구 지급
- 신규 캐릭터 ‘듀나미스 램브란트’와 전용 무기 업데이트
- 레이드(Raid) 콘텐츠 ‘폴라 크라켄 격전’ 오픈, 40레벨 이상 이용자 참여 가능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30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대규모 혜택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와 월드 보스 레이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하는 복귀 이용자 대상 혜택이 풍성하게 담긴 것이 특징으로,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환권 50장 (‘캐릭터 소환권’ 25장, ‘장비 소환권’ 25장)과 ‘전설 등급 무기 및 방어구’, ‘투명한 오팔’ 3개 등의 복귀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이 밖에 다양한 혜택이 담긴 ‘복귀 이용자 전용 패스’가 추가됐다.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약 1달간 누적 출석 14일 달성 시 ‘전설 등급 무기 상자’와 ‘전설 등급 방어구 상자’를 제공하며, 연속 출석 5일 미션을 달성하면 ‘300 비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5월 14일까지 행동력 재화 ‘용사의 빵’ 소모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 각 10장씩을 비롯해 ‘25만 엘드(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용사의 빵 소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 ‘듀나미스 램브란트’ 획득 시 해당 캐릭터의 특별 프로필을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 ‘듀마니스 램브란트’도 추가됐다. ‘듀나미스 램브란트’는 원작 스토리 내 성기사단 단장 ‘듀란’의 여동생으로, ‘자유의 불꽃’ 속성을 지녔으며 전투 시 고유 스킬 ‘해방된 정신’과 초필살기 ‘축성간열파’를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라스트 판타즘’을 착용할 경우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드(Raid) 콘텐츠 ‘폴라 크라켄 격전’이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주 단위 시즌 콘텐츠로, 누적 데미지 점수를 기록하고 경쟁하는 보스 레이드이다. 4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시즌별 랭킹 보상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장비’, ‘기억의 파편’. ‘룬 아이템’에서 총 5개 재료로 연금술을 진행 후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연금 시스템’이 추가되고, 도전형 수행 콘텐츠 ‘피라미드’는 총 140층까지 스테이지가 확장됐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