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유희왕 카드게임으로 AGF 2023 참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일산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23(이하 AGF 2023)’에 한국 유희왕 OCG 마스터 라이선시 대원미디어와 함께 유희왕 카드게임을 출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희왕 카드게임 25주년을 기념해 총 24 부스 규모로 참가하며, 체험 코너, 특별 무대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희왕 카드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먼저 체험 코너에서는 ‘유희왕 듀얼 링크스’와 ‘유희왕 마스터 듀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케이스 및 러시 듀얼 최강 배틀 덱, 토큰팩 Vol.3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3 한국 대표 선수 출신 Yukoo(이종환), Sen.GaOV(제원모), Sana(김민성)와의 카드게임 대결 등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특히 2021년 유희왕 코리아 챔피언십 우승자 카라미와 전 프로게이머 출신 인간젤리의 팬 사인회 등 유희왕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무대 행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판매 코너에서는 유희왕 OCG 카드와 플레이매트 등이 세트로 구성된 ‘유희왕 OCG’ 이빌트윈 듀얼 세트와 ‘유희왕 OCG’ 듀얼리스트 플레이매트 2종, ‘유희왕 러시 듀얼’ 플레이매트 2종이 AGF 2023 기념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 ‘어드밴스드 이벤트 팩 2023 Vol.2 (Ver.2)’의 수록 카드 중 시크릿 레어 사양인 ‘성유물이 이끄는 세계’를 AGF 2023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카이바 코퍼레이션 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 구매 금액에 따라 한정품을 얻을 수 있는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코나미 미치오 타카하시 전무는 “많은 팬들의 성원 덕분에 유희왕 카드게임이 오는 2월 2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대원미디어와 협력하여 AGF 2023 등 큰 행사들을 통해 유희왕 팬들에게 고품질의 유희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원미디어 김기남 상무는 “기존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 부문뿐만 아니라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사와 공동으로 유희왕 카드게임 디지털 부문도 국내에 함께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 한국 내 유희왕 팬분들께도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인 'AGF 2023'은 지난해 대비 행사장 크기가 2배로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