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국내 PC방 프랜차이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대상 PC방은 피지엠파트너스의 '옵티멈존 PC카페(오즈PC카페)' 강남역점과 수유점, 엘피씨렌탈의 '포포PC방' 노량진 1호점, 건대역점 4곳이다. 각 PC방은 카카오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로 꾸며진 '플레이존'을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취재를 위해 방문한 오즈PC카페 수유점에는 아침부터 많은 이용객이 카카오게임즈 플레이존에 몰렸다. 카카오게임즈 플레이존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면 승리 수, 킬 수, 플레이 타임 등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기 때문이다. 게임 성적이 좋지 못하더라도 게임을 한 번이라도 한다면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과 PC방 이용 시간을 무료로 충전해 주기도 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까지 약 7개월 동안 진행된다.
주말에는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카카오게임즈 PC' 톡 채널 가입 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한 번 즐기면 뽑기 기회가 제공되며, 당첨자에겐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와 12월까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오즈PC카페 = 게임조선 촬영
전용 플레이존이 마련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 게임조선 촬영
성적이 나빠도 안심! 추첨 선물도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주말에는 뽑기 이벤트까지 = 게임조선 촬영
다양한 굿즈가 게이머를 기다린다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