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 출전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11일 개막한 수도권 최대 규모 융복합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출전했다.

아크시스템웍스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연을 진행하는 신작 게임 4종을 포함해 9종의 게임을 시연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국내에서 최초로 시연되는 타이틀로는 '퍼즐버블 에브리버블'과 'RWBY 애로우펠', '나이츠 인 더 나이트메어', '크라이마키나'가 포함됐다. 반대로 이미 출시한 게임으로는 'DNF 듀얼'과 '로맨싱 사가 민스트럴 송 리마스터', '레이 아케이드 크로놀로지', '열혈 삼국지', '염룡성권 샤오메이' 등이 시연 게임으로 전시됐다.

아크시스템웍스는 게임 체험 이외에도 자사의 다양한 IP 굿즈를 판매한다. 'GGST' X 'JAZZ JACK' 콜라보 기획 굿즈를 포함해 대표 타이틀 길티기어 장패드 등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는 부스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 및 굿즈 구매, 유튜브/카카오톡 구독을 통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를 모으면 스탬프 수에 따라 길티기어 스티커나 소설책, 토트백, 아크시스템웍스 굿즈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